Thursday 1 July 2010

The Oven!

우리 사무실에는 에어컨이 없다. 
영국의 많은 건물이나 교통수단에
에어컨이 없다. 그만큼 덥지 않았다는 말이겠지?
하지만 요즘 같이 26-29도를 육박하는 날씨에는
거의 오븐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이다. 
한창 옆에서 건물을 짓고 있어서 창문도 자주 못 열고 있다.
선풍기 바람에 의지하야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. 
그러던 찰나에 누군가가 센스있게 아이스크림을 돌렸다. 
내가 좋아 하는 것으로!!! Solero



2 comments:

  1. 한 여름에 에어컨이 없다면 그것도 괴로운 일이겠네요.^^

    ReplyDelete
  2. ㅎㅎ 그러게요. 근데 벌써 살짝 서늘해지는 느낌이
    영국의 반짝 여름의 후반에 접어드는 듯 싶네요.

    ReplyDelete